250x250
동네 아저씨의 관점에서 이것저것 알아봐드립니다. 자동차 캠프 그리고 물건 ?!
TODAY TOTAL
베트남 여행록 숙소편 #2 반다 호텔[Vanda hotel] - 다낭
728x90

반다 호텔 [Vanda hotel]




 

 객실에서 바라본 전경, 용다리. 날씨가 매우 흐렸다. 

 다행히 비가 거의 오지 않아서 여행하는 데  무리는 없었다.

 덥지도 않고 서늘해서 좋았다. 

 다만 너무 추워서 물에 들어 갈 수 없었다는 것. 

 얼음장 처럼 차가운 수영장. 온수는 없었다. 냉탕~!



 




  숙소 이동후 넓고 시원한 창문을 좋아하는 딸내미. 

  온 가족이 오손도손 지낼 수 있도록 침대를 붙였다.

  다복이가 침대와 침대 사이로 점점 들어가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다.

  다행히 둔덕이 있어서 밑으로 완전히 빠지진 않았다.



 




조식 또한 먹을 만 하다. 다시 한번 강조 하지만 난 베트남 커피가 너무 맘에 든다.

첫날 조식에서 특별히 맛있었던 것은 사진 속의 동그란 도넛이다. 

찰지고 고소한 것이 커피와 궁합이 환상이었다. 

난 도넛을 배가 터지도록 먹었다. 미국 경찰 아저씨처럼. 영화처럼. 

(절대 미국 경찰 아저씨 비하는 아니다. 그들의 귀여움 빗댄거다.)


호텔만 가면 전쟁이다. 조식전쟁, 

조식에서 적게 먹으면 왠지 손해같다. 너무 너무 촌스럽다. 나도 안다. 

 옆 테이블 외국인 아져씨처럼 커피 한잔에 

토스트 한 조각을 왠지 폼나게 먹고 유유히 객실로 떠나는 그런 건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무조건 많이, 커피도 많이 4잔씩 먹는거다.

촌스러워도 좋다. 4잔 모두 나름대로 폼나게 먹었다. 

 

그래 여행왔으니 낮잠이고 밤잠이고 없는거야.  무조거 가즈아~!! 

먹즈아~!! 

저 도넛은 다음날은 없었다.

무서워서 도망갔나? 

날마다 조금씩 메뉴가 다른가 보다. 

어제 많이 먹어두길 잘했다.

후회는 없다. 

여행은 짧고 먹을 건 많으니...

  





 


 

 조식 후 콧바람도 쐬고 경치도 구경하고 폼도 잡을겸 다복이와 다복이 어머님과 

함께 옥상으로 올라갔다. 옥상에 레스토랑 겸 바 겸 카페가 있었다. 

일명 루프탑 바라고 한다. 오늘 저녁 와봐야지 하고선 그날 저녁도 다음 날 저녁도 가지 못해다.

다복이와 함께 하는 여행에서 그런 사치를 부릴 에너지가 없었다. 

숙소로 와서 씻고 모두 바로 뻤기에 바빴다. 

반다 호텔에 간다면 저 옥상 루프탑을 꼭 이용하면 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우리대신 말이다. 우리대신. 우린 이미 글렀어요. ... 




 


개인 가운을 가지고 수영장으로 입장하는 다복양.

물이 너무 차가워 아주 짧게 수영을 마쳤다. 

 



숙소에서도 할일이 많은 다복양. 

 

 




객실이 코너에 위치해 있어서 세로형 창문이 하나 더 있다. 

저 곳으로 용다리가 보인다. 용다리용 창문.  

 

 


  다복이의 폭주를 막아줄 귀여운 친구들.





※ 사진 포스팅 전 적어둔 총평  


 

다낭의 랜드마크 용다리 꼬리 부분에 위치한 호텔이다.

될 수 있으면 머리 부분이 좋았겠지만 뭐 꼬리도 좋다. 

호텔 주인도 다 이유가 있어서 여기에 지었겠지. 


다낭에서 높은 건물은 대부분 호텔이다. 

경치를 감상하기에 더 없이 좋은 환경이다.

그래서 대부분 객실이 시원 시원한 창문으로 되어 있다. 


인간이란 본능적으로 높은 곳과 

시야가 시원하게 트인 곳을 좋아하니까. 


객실에서 강이 내려다 보이고 다른 창문으로 용다리 꼬리부분이 보이면서 유선형 용다리의 구조가 도드러지게 보인다. 

수많은 오토바이와 자동차들이 

계속해서 다리를 건너가고 건너온다.


아쉬운 건 19층 높이의 건물에서 5층에 위치했다는 것.

하지만 5층에서도 아주 시원하게 

잘 보였다. 만족한다. 


새로운 곳으로 온 우리 딸내미는 엄청 신이 났다.

창문에서 만세를 부르고 돌고 뛰고 그러다 

머리를 박고 울고 불고.


(라임 졌다. )


객실 크기는 이전 사노우바 호텔 보다 조금 작다.

코너에 위치한 객실이라 그런가?

다른 객실은 확인해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 


호텔 주변을 많이 둘러보지 못했다. 

용다리가 가까워 다리쪽으로 산책 나갈 수 있는 것이 

이 호텔의 장점 중 하나지만 우린 못 해봤다. 


그럴 여력이 없어서 못 갔다.

17개월 된 친구와 여행한다는 것이 쉽지가 않다. 

모든 스케줄이 계획되로 되지 않는 다는 것.

우리 다복이가 알려주었다. 

돌아 다니다 숙소에 오면 

그렇게 기운이 없을 수가 없었다. 


호텔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매우 깨끗한 편이다. 

로비에서 부터 뭔가 반짝 반짝 작은별이다.


그와 더불어 룸컨디션도 매우 깨끗하다. 


조식에서 다시 한번 느낀 것이지만 

베트남 커피, 정말 좋다. 

세계 2위의 커피 생산국 바로 베트남이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 한다.


모든 호텔 조식의 커피가 참 구수하고 맛나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