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동네 아저씨의 관점에서 이것저것 알아봐드립니다. 자동차 캠프 그리고 물건 ?!
TODAY TOTAL
베트남 그냥 호이안 #2[바나나펜케이크]
728x90

베트남 그냥 호이안 #2[바나나펜케이크]



호이안에 구시가지에 가면 시장이 있다. 여러가지 다양한 먹거리와 기념품을 팔고 있다. 먹거리 중에는 바나나펜케이크가 있다. 관광객이 많은 만큼 팔고 있는 노점상도 많다. 


우린 그 중에서 한 가족이 팔고 있는 곳에서 펜케이크를 사먹었다. 4~5살 된 남자 아이와 함께 아이의 엄마, 아빠가 바나나펜케이크를 만들고 있었다. 


아이는 아직 어려서 엄마 아빠를 도울 순 없다. 오히려 엄마 아빠가 일하면서 아이를 돌봐야 하는 입장이다. 그 날 따라 아이를 돌보는 아이 할머니가 중요한 약속이 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 


우린 이곳에서 바나나펜케이크를 사먹었다. 

정말 맛있었다. 


시장이 끝나는 곳에 있는 선착장 가까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다음에 또 호이안에 가면 이곳에서 바나나펜케이크를 사먹을 것이다. 


왠지 모르게 기분 좋은 가게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