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동네 아저씨의 관점에서 이것저것 알아봐드립니다. 자동차 캠프 그리고 물건 ?!
TODAY TOTAL
베트남 여행록 음식편 #3[그랜드브리오시티 주변 맛집]Gandvriocity
728x90

베트남 여행록 음식편 #3[그랜드브리오시티 주변 맛집]



그랜드브리오리조트

=> 그랜드브리오시티

다낭시내까지 셔틀미니버스가 다닌다. 


그랜드브리오리조트를 이용하신 분들은 셔틀을 이용해서 다낭으로 되돌아 갈 수 있다. 


그리고 그랜드브리오시티 주변에는 다행이 유명한 맛집이 2군대나 있다. 


첫번째는 정말로 근처에 있어서 도착하자마자 식사를 즐길수 있는 거리에 있는 '마담란 식당' 이다. 


 Madame Lân



마담란 식당은 베트남에서 가 본 식당 중에서 가장 큰 식당이다. 야외석도 많고 실내에도 자리가 넉넉하게 있다. 

음식의 종류도 다양하고 매뉴판에  사진도 선명하다. 친절하게 음식을 고를 수 있게 되어있다. 맛은 뭐 두말하면 잔소리다. 베트남 식당에서 아직까지 실패 한 적은 없다. 이 곳에 음식도 맛있었다. 다만 전에 먹었던 음식과 비등비등한 맛이다. 





실내는 이렇게 되어 있지만 거의 대부분 날씨가 좋기에 실외에서 식사를 했다. 



화장실 가던 길에 건물에서 내려본 전경 생각 보다 식당이 더 컸다. 





화장실 가던 길에 붙어 있는 그림이 너무 재밌다. 



Phở Hồng


다낭3대 쌀국수집 중 하나인 '포홍쌀국수집'





역시 전문점은 달랐다. 이 전에 먹었던 식당들에서 쌀국수도 맛이 없지 않았지만 이 곳의 국물맛은 좀 달랐다. 우리식으로 이야기 하자면 좀 더 깊은 맛이 있다고나 할까. 


이 곳도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이 왔다. 현지인 뿐 아니라 관광객들도 많이 왔다. 우리가 있을 때 한국 단체 관광 손님들도 오셨다. 


오픈되어 있는 가게 에서 테이블 수도 넉넉하게 있는 편이다. 흰색의 벽과 바란색의 의자와 테이블의 깔끔한 인테리어도 눈에 띈다.  아마도 돈을 많이 벌어서 인테리어 공사를 다시 한 듯 싶다. 


그래드브리오시티에서 조금 걸어야 하는 거리지만 충분히 그런 수고를 할 만한 곳이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