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동네 아저씨의 관점에서 이것저것 알아봐드립니다. 자동차 캠프 그리고 물건 ?!
TODAY TOTAL
나를 놀라게 하는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컵홀더 편
728x90

아반떼 하이브리드 시승을 하게 되었다. 7일간 장기 시승이다. 

 

그래서 가온이와 함께 부모님이 계신 전주에 다녀오기로 했다. 마침 아내가 바빴기에 

 

아내에게 좀 더 쾌적한 작업 시간과 공간을 제공하기로 했다. 

 

왜냐면 크리스 마스 선물로 난 맥북을 아내는 호캉스를 원했기 때문이다. 

 

ㅋㅋㅋㅋ 맥북이 더 비싼데. 내가 의문의 1승이다. 

 

(우여 곡절 끝에 맥북을 처음 샀다.)

 

아니 .... 근데 지금 아반데 하이브리드 이야기 해야 하는데 갑자기 왠 크리스마스 . 맥북이지 ?

 

다시 돌아가보자.  (죄송해요)

 

 

아반떼 하이브리드 타면서 놀란 것 중 두가지가 있다. 

 

하나는 현대 스마트 크루트 컨트롤 기능이 생각 이상으로 좋다. 

(운전하는데 피로감이 많이 줄어들게 된다. 2시간 운전은 아주 거뜬하게 할 수 있다. 맘먹으로 계속 계속 더 더... )

 

다른 하나가 바로 이 컵홀더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자동차 컵홀더를 잘 이용하는 편이다. 

 

생각 보다 중요한 기능이다. 만약 이 컵홀더가 없다면 

 

목이 말라 미치거나. 차에 마실 것을 쏟을 것이다. 

 

그럼 아반떼 하이브리드에서 기본으로 적용된 컵홀더 기능을 영상으로 감상하시겠습니다. 

 

가솔린 1.6은 이 기능이 최상트림 인스퍼레이션에만 적용됩니다. 

 

(너무 갑자기 훅 들어 와서 죄송합니다. )

 

youtu.be/1Rgh-rkzuSE

 

  Comments,     Trackbacks